▶ HOME > 보험정보
No.1044 Viewing 
  사고 접수가 먼저?…교통사고 중상자 막은 보험사 직원
글 쓴 이 :  관리자 등록일 :  2021-11-17 09:44:53 |  조회수 : 6
출처 : KBS뉴스   ,   등록일 : 2021-11-16 21:48

사고 접수가 먼저?…교통사고 중상자 막은 보험사 직원


출처링크 : https://news.kbs.co.kr/news/view.do?ncd=5326580&ref=A 



교통 사고로 사람이 크게 다쳤을 때 환자를 병원에 보내는 게 가장 급한데 한 보험사 직원이 보험 접수부터 요구해 중환자 이송이 늦어지는 일이 있었습니다.

박진영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직진 신호를 받은 택시가 교차로를 지나는 순간, 반대 차로에서 불법 좌회전을 하던 승용차가 강하게 충돌합니다.

이 사고로 택시가 심하게 부서졌고, 택시 기사는 장기가 파열돼 병원에서 소장 봉합수술까지 받아야 했습니다.

문제는 사고 직후 가해 차량 보험사 직원의 대응입니다.

택시 기사가 크게 다쳐 병원 이송이 먼저지만 보험 접수부터 하라고 요구한 겁니다.

[피해자 아들 : "아버지가 통증을 호소하시는데 상태를 살피지도 않고, 119 구호 조치도 전혀 없이 보험 접수만 하라는 것에 화가 났고요. 자기 일이라면 그렇게 하겠냐."]

급히 현장에 도착한 택시 기사의 가족이 119에 신고해 구급차가 도착한 후에도 보험사 직원은 재차 보험접수를 종용했습니다.




☞ 내용 전문을 보시려면 출처 링크를 클릭하세요.

-------------------------------------------------------------------------------

온라인 신문협회 저작권 이용규칙에 따라 기사의 제목과 본문 일부를 표시하는 방법으로 링크 하였습니다.